홈 > 뉴스 / 이벤트
  동국제약 인사돌 사랑봉사단,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탈모치료제 기부 2016-11-24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 ‘인사돌 사랑봉사단은 지난 23,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해, 탈모치료제 판시딜액(미녹시딜 3%)’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탈모치료제 9,200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통해 전국의 사회복지시설과 기관에 전달된다. 동국제약은 지난해에도  이 기관에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파스형 진통소염제28,000개를 기부한바 있다.

 

판시딜액(미녹시딜 3%)’은 액체 형태의 남성형 및 여성형 탈모치료제로, 성별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모발과 두피를 완전히 건조시킨후, 0.5ml 1 2회 발라주면 되며, 최소 4개월이상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인사돌 사랑봉사단원으로서 전달식에 참석한 동국제약 담당자는 탈모는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나타나는 흔한 질환이지만, 기부는 생필품 위주로 이루어지는게 현실이라며, “이번 판시딜액 기부를 통해 탈모로 고민하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의 모발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말했다.

 

한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후원하는 공동 모금및 나눔 전문기관이다. 연말연시는 물론 연중 이웃돕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사랑의 열매를 캠페인 상징으로 하고 있다.


  판시딜액 5%(미녹시딜)의 허가사항 변경 2016-03-23
다음 글이 없습니다.